지긋지긋한 여드름! 완전정복!

여드름이란?

여드름은 피지가 지나치게 분비되고 모공으로부터 원활한 배출이 되지 않아 생기는 염증성 질환입니다.
‘젊음의 상징’이라고도 하는 여드름은 주로 사춘기에 울긋불긋 생기지만, 실은 20~30대의 여성들과
스트레스가 많은 남성 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생겨 대인관계에 자신감을 떨어뜨리며
가장 흔한 피부 질환이라 볼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얼굴에 주로 생기며 목, 등, 가슴과 같은
피지선이 발달한 곳이면 어디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

- 여드름균의 증식, 피지분비의 증가
- 과도하거나 잘못된 화장품 사용, 잘못된 세안방법
- 수면부족, 불규칙한 생활, 스트레스, 생리불순 등
- 잘못된 여드름 적출법
- 과도한 음주, 흡연

왜,

노블클래식 여드름 치료일까?

원장 직접상담 및 시술

노블클래식은 정확한 진단과 안전한 시술 진행을 위해
원장님이 직접 상담을 진행하고 시술을 합니다.

1:1 개인별 맞춤진료

개개인별 피부의 타입이 다르듯이, 피부에 대한 진료도 각각 달라야합니다. 노블클래식은 통합 진료가 아닌 1:1 개인별 맞춤형 진료를 하여 고객님의 피부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품을 뺀 합리적인 비용

체계적인 진료와 표준화 등으로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과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노블클래식이 앞장서겠습니다.

여드름은 왜!
조기치료가 중요할까요?

  • 여드름 발병 시 조기에 치료를 시작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여드름흉터가 남을 수도 있습니다.
    여드름 흉터는 일반적인 관리만으로는 치유가 힘들기 때문에 흉터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여드름치료는 조기에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드름 종류

면포성 여드름

여드름의 전형적인 형태로 그 색깔에 따라 흰 여드름과 검은 여드름으로 불립니다.

구진성 여드름

눈에 띄는 면포, 붉은 구진, 고름이 든 농포가 많이 형성되어 있으며 여러 개의 농포가 뒤엉켜 중증의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화농성 여드름

여드름 환자가 매우 싫어하는 여드름의 형태로 하나하나의 여드름이 화농하여 피부 깊숙이 농포를 만들고 있는 단계입니다.

결절성 여드름

모낭 벽이 파괴된 후에 그곳으로부터 피지, 유리지방산, 세균, 각화세포 등이 진피내로 들어가 마디가 생기는데 겉에서 보아 딱딱하게 만져지는 조금 커다랗게 올라온 형태로 초기단계에 치료하지 않거나 잘못 치료해서 발생합니다.

낭종성 여드름

낭종이라는 것은 고름이나 피지 같은 것들이 주머니 모양을 이룬 것을 말합니다. 낭종성 여드름은 빨갛고 크며 만졌을 때 고름이 차있는 것처럼 느껴지며 낭종들이 몇 개가 뭉쳐서 여드름 크기가 더 커지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 실시간 간편상담
    통화희망시간 (운영시간내)
    성별
    이름
    연락처
close